본문 바로가기
수다떨기

유효기간 지난 사람 있음 나와봐

by 로펌나무 2012. 11. 8.


 

 


유효기간이 없는 것이 무엇이 있을 까요....
내가 좋아하는 케익에도....
내가 좋아하는 라면에도....
내가 좋아하는 우유에도...
내가 매일 바르는 화장품에도...
내가 매일 먹는 아스피린에도...
운전면허증에도...
그리고 신용카드...
할인카드에도....

유효기간이 없는 것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유효기간이 없는 단 하나가 있더군요...







그건 바로 내 지갑속 주민등록증입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사람은 이 세상에 단 한사람도 없다는 뜻입니다.

혹.. 유효기간 지나신분~ 손들어보세요~~~


지갑속 주민등록증에도 유효기간이 있다면..
세상은 많이 달라지겠지요...

아마도 상상도 못할 만큼 많이 다른 세상이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감히 그런 세상을 꿈꿔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