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부산발관리 발관리전문점 추천[발관리 후기]

by 로펌나무 2012. 8. 30.

부산발관리 발관리전문점 추천 [발관리 후기]



발관리,부산발관리

 




오늘은 발관리 받고 너무 좋아서 부산발관리전문점인 "예손" 추천드리고파
두서없이 글을 써보네요^^
발관리전문점... 요즘 중국분들이 많이들 해주시던데... 요긴 경력 10년 이상이
신 두분이 직접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일일이 수기로 발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제 친구가 발관리 광?인데염....
여기저기 발관리 받으러 다니다  남천동에 있는..."예손"에서 오픈기념 행사를
하는걸 보고 찾아갔다가....
발관리를 받고 반해버렸다고 저보고 같이 가자고 하더라구요...


예손 발관리 첫인상 깔끔~예손 발관리 첫인상 깔끔~



저도 뭐 발관리라고는 친구만큼은 아니더라도 한번씩 받아본지라...
다 비슷비슷하단 생각으로 친구따라 가보았는데....
정말 너무너무  꼼꼼하게, 시원하게.. 그리고 상세하게 발관리하시면서 몸의
안좋은 부분들을 짚어주시면서 얘기해주셔서...
아예 친구랑 담번 예약까지 하고 와버렸답니다...히힛


요즘 신경쓸일이 많아서 몇일 째 잠도 제대로 잘 못잤었는데...
신경쓸일이 많으시냐고... 잠을 잘 못주무시는거 같은데 오늘은 푹~ 주무실거
라면서 발관리를 해주시던데...
뭐 그럴까.. 했는데.. 정말로 어젠 너무 오랜만에 푹~ 잤답니다..


젊은 분이 운영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발관리도구도 살균소독관리까지~



그냥 의무적으로 발관리 해주시는 곳만 제가 갔었나봐요...
친구도 무척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마치 맘에 든 옷산것처럼...
하긴 발관리 광이니... 자기 맘에 드는 곳을 찾아서 더이상 다른덴 안가도 되
겠다고 할 정도니... 기분 좋은건 당연한것도 같아요 ㅎㅎ

피로를 풀어준다는 차를 주시길래...
발관리 하기전에도 한잔... 발관리 후에도 차한잔 드시고 가시라 하셔서...
좋다고하니 또 마셨는데....ㅎㅎ


 




그사이 예약하고 오신 분이 오셔서 관리 받으시길래...
살포시 들여다보았는뎅.... 그분은 몸전신 관리코스를 받으시나보더라구요..
오호+_+......
발관리만 하는게 아니었어...
물어보니... 몸 전신 체형관리에서부터 발관리, 어깨와 등근육을 풀어 혈액순환
을 원활하게 해주는 등..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발관리 2만원에서부터.. 전신과 발관리까지 전부 들어가면 6만원까지 있던데..
관리 받으시는 분 보니.. 수기로 전체 뭉친 근육까지 다 풀어주시더라구요..
담엔 나도 전신을 .....^^


암튼 발관리 한번만으로도 너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해서...
다음 예약한 날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첨에 친구 말 들어보니 남자 두분이 계시다 해서... 불편하지 않을까 했는데..
너무 시원하게 발관리 받고 꼼꼼한 설명 다 듣고나니..
그런 생각할 겨를도 없더라구요...^^
두분 다 경력이10년이상이고 너무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으셔서...
오히려 의무적으로 발관리만 해주시던 곳들보다는 훨씬 더 편안하게 받고 나
온거 같네요~

발관리 이미 다른데서 받아보시고 만족스럽지 않으셨던 분들도...
한번 가보시면 아마도 제 친구처럼 되실지도....ㅎㅎ
발관리 잘 안받아보았어도...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다리, 어깨
가 뭉치고.. 혈액순환 잘 안되시거나.. 잘 붓거나... 암튼 몸이 무거운 분이라면.
꼭 한번 발관리 전문샵 "예손" 가보시라고 추천드려보네요^^


 



명함 받아와서... 사진찍어봤어염 ^^

참... 가실땐 꼭 예약 하고 가셔야 해요~ 예약이 꽉 차서 그냥 무작정 가면 관리
못받을 지도....ㅎㅎ;;
두분이 모든걸 수기로 하시니... 예약이 연달아 있는데 가셨다가는...
차만 한잔 하고 나와야 할지도 모르니... 꼭 예약하고 가보셔서 10년이상 경력의
시원한 손맛을 직접 느껴보는 것도 좋을거에염~

담엔 친구랑 말고.. 울 엄마 모시고 가봐야겠어염~
예약전화 받으시는거 보니... 부모님 모시고 오는분도 있던데.. 왜 그생각을 못했
나 몰라요.. 왠지 부끄....;;


 




아마도.. 관리 받으시고 나면 저처럼 바로 다음예약을 하고 나올지도....ㅋㅋ

그리고 블로그 보고 가시는 거면 블로그 보고 왔다 말씀해주세염~
제가 쓴 글 보고 왔다고 이야기하시면... 10% 적용받고 발관리 전신관리 받으실수 있을
거에여~

제가 너무 좋아 블로그에 글 올리겠다고 하니 블로그보고 오시면 10% 해주겠다고
하시다라구요~ 히힛.. 저 잘한거 맞죠~ 맞나? .....^^

암튼 발관리로 무거운 몸, 피로타파~ 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용~

아.... 가게를 괴정으로 옮기셔서 혹시나 잘못알고 가실까해서 가게 전번 넣습니당~~

 바른몸 소도구 운동센터
051-203-6050



발관리,부산발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