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정보

대박 웃긴 사진 모음

by 로펌나무 2012. 11. 9.
대박 웃긴 사진 모음


안녕하세용~~
오늘도 정보창고 정현이 살얼음판을 걸어갑니다..
웃길줄도 모르는데...
대박 썰렁한 제가... 대박 웃긴 사진 모음이라니...
제 주변사람들이 보면 대박 웃을지 모르니...
비밀리에 대박 웃긴 사진 모아 올려 봅니다~~ 히힛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니... 따숩게 입고...
감기와 친구 삼지 마세여~~~

글고... 이 밑으로는 대박 웃긴 사진만 보시면 됩니다...
제가 쓴 글 보면 돌던지고 싶어질지 모르니..
그냥 사진만 보셈~~~ ㅋ
진심임......ㅡ,.ㅡ;;


 
<대박웃긴사진 1>

오늘... 친구가 대박 웃긴거  있다며..
들려준 녹음된  상담사와 고객과의 대화...

고객님... 주소가 이상해서...
주소 확인점....

강원도 팽창군.. 만지면.... 커지리......
주소가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주소가 맞습니까?

네? 네?

아..네 주소가 잘못되었다구요~

네네....

아~

네네~~ 하는데 역쉬나 비슷한 주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웃었던지.....
잘못된 주소라며 아저씨가 짜증내시고..
상담사는 너무 웃겨서 웃음을 참다참다 떨리는 목소리로..
주소확인을....ㅋㅋㅋ

근데.. 대박 웃긴 사진 보라고 올려놓고.. 잡담을......ㅠ



<대박웃긴사진 2>


헉.... 뉘 발이신지.....

턱으로 발 찍을 표정이네여~


<대박웃긴사진 3>



나좀 살려줘.....
느무들 하쟎아잉~~~~



<대박웃긴사진41>

그렇다고 그렇게 웃으면... 곤란해.....

대박 웃긴 사진보다..  억지로 웃게 만드는 꼼수....



<대박웃긴사진 5>


두번 애놓다가는.... 골까지 빠지겠엉~~~~~

땅콩집안의 출산의 비밀...... 아가.... 니가 내 골이다.....;;

땅콩집안의 출산의 비밀....... 임신한 땅콩.. 애만 낳으면... 축사망....



<대박웃긴사진 6>

대박 웃긴 사진축에 못끼지만서도...

다람쥐는 외친다....
내안에 슈퍼맨 있다.....


<대박웃긴사진 7>

삶은...

.
.
.
.
.
.
ㅡ.,.ㅡ


<대박웃긴사진 8>

흠........

 

 

<대박웃긴사진 9>

재미있게 보셨나요?
재미없게 보셨다면.... 추천 눌러주시고..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 눌러주세욤~~~
헤헷

그렇다고 고양이 같은 마음은 아니신거죠.....;;

이상 대박 웃긴 사진 모음이었어요~~
다음기회에~



울 집 햄스터도 저와 이렇게 놀아주면 좋겠어여~~

ㅎㅎ;;

'재미있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  (0) 2013.03.21
헐리우드여배우 안젤리나 졸리 전신성형?  (0) 2012.12.15
대박 웃긴 사진 모음~  (0) 2012.10.23
대박 웃긴 사진 모음  (1) 2012.10.21
웃긴 사진 좀 보소~  (0) 2012.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