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매지컬 망치고데기 써보니....(나름의 장단점)

by 로펌나무 2017. 3. 1.

 

매지컬 망치고데기 써보니....

 

 

친구와 예전에 고대기를 같은걸 티비 방송에서

1 +1을 해서 나누어 산적이 있어요.

그런데... 3번정도인가 해보았는데...

제 스탈은 아니더군요.

손재주가 없는 제가하기에는... 너무 귀찮고 어렵더

군요.

 

 

그래서 아예 쓰지도 않고 모셔두고 있었는데..

티비를 보며 망치고데기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고민끝에 하나를 질렀답니다.

택배를 받아보는 날에는 어찌나 설레이던지...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바로 거울도 없는 제자리에서

코드를 꼽고 예열을 하고 머리를 말아보겠다고

시도를 했답니다.

 

손으로 머리를 쓸고 말아 고데기에 몇번 말아보니

재미가 있어 계속 하고 있었는데.....

그런데 헉....

머리카락이 씹혔어요 기계안에...

놀라 기계를 끄고 머리를 빼보려했지만 안빠짐...

다시 켜면 자동으로 뱉어내려나 다시 켜보아도

다시 머리를 더 말아서 더  씹혀버림....

 

 

 

 

그런 와중 점심 시간 끝나가고 남자직원이 들어오

는 소리가 나고... 머리는 기계에 씹혀 있고...

어찌나 마음이 급했는지... 설명서를 다시 보니 조금씩

살살 빼라고 .... 그래서 있는 힘껏... 살살? 잡아당겨

뺐는데 머리는 다 타버렸네요 ㅋㅋㅋㅋㅋ

 

 

집에서 찬찬히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거울앞에서

매지컬 망치고데기로 머리를 말아보니 생각데로

잘 되지 않아 머리를 물 뭍혀 풀어버렸어요.

 

그리고는 3번째 시도를 다시....

오올....

이번에는 모양이 좀 지데로 나오네요.

 

물론 너무 금방 풀려 2번씩 했더니 아주 잘 나왔

어요.

시간을 너무  짧게 잡아 말았더니 그러네요 ㅎ

물론 만족할만하게 이쁘게 나온건 아니자만

거울앞에서 2번째 시도 치고는 잘나온.. ㅋㅋ

 

 

그런데 매지컬망치고데기 써보니...

머리를 말린 상태에서 머리를 그냥 말았더니

기계가 말아주는 머리카락 외에는 부스스...

그리고 제 친구도 궁금하다하여 가져가서 친구가

했는데 머리카락이 힘이 있고 매직을 한 친구라..

머리가 몇번을 해보아도 웨이브가 나오지 않아

친구는 그냥 포기해버렸네요.

 

머리카락마다 이 고데기의 성능이 다르게 나오고

말아주는 머리가 아닌 부분이 원래 좀 부스스 하다면

살짜쿵 드라이를 해주는게 더 이쁘게 나올듯 하네요.

뭐 그런거 신경안쓰는 분이라면 그냥 하고요~

 

일반적으로 고데기를 잘 사용해왔던 분이라면

금새 익히고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머리가 상해있어서 더 많이 상할까봐

자주는 못할듯 하고

날잡아 한번씩만 해야 할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