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백지영 잊지말아요 가사

by 로펌나무 2014. 8. 19.

백지영 잊지말아요 가사

 

날씨가 계속 흐리고 비만 오니...

기분도 다운되고 피곤한듯 하네요.

이럴땐...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딱~~~

 

 

 

 

진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감상에 젖어 듣게

되는 노래중 한곡인 이노래는...

드라마 아이리스 ost 인데요

 

잊고 살다가..

히든싱어를 통해서 다시 한번 듣게 되는 노래

입니다.

 

 

 

 

발라드의 여왕의 애절하고 절절한...

호소력 높은 음색을 듣고 있노라면...

저절로 감정이입이 되는 듯합니다.

 

가슴 절절한 가사 한번 찬찬히 살펴볼까요?

 

노래도 감상하면서 가사를 보면 더욱 더 감동이겠죠

 

 드라마 아이리스ost 백지영 잊지말아요 듣기

 

 

백지영 잊지말아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내 얼굴 비치던 그대 두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입술이 굳어버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말아요

 

눈물이 입을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부디나를 잊지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말아요

부디 나를 잊지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