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방법

블로거들의 커뮤니티 '블로그투잡' 소개

by 로펌나무 2012. 10. 30.

블로거들의 커뮤니티 '블로그투잡' 아직도 모르세요?



 



안녕하세요~~
정보창고 정현이에요~~~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이글을 읽으시는 블로거시라면..
혹 블로그투잡은 아시는지...
혹.. 블로그투잡을 모르시는지... 알수는 없지만..
제가 매일...은 못가도 밥먹듯이(가끔 거른답니다ㅡ,.ㅡ;;)  방문하고 글을 읽고
블로그에 대한 흐름과 정보를 파악하는게 큰 도움을 받는 사이트가 "블로그투잡"
사이트라...
오늘은 블로거들의 커뮤니티로 부끄러움이 없는 '블로그투잡'사이트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블로그를 직접 만들어서 자기만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블
로거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블로그라는 것이 무엇인지조차 모르고 살다가... 어느날 문득 지인에
의해 알게 되고.. 그때부터 블로그와 씨름하며 운영하기 시작했답니다~

블로그라는 것이... 운영하는 목적에 따라.....
운영방식이 틀려지고... 그러다보니....단지 자기만족을 위해서 글을 쓰는분이
아니라면.... 내 블로그를 다른 이들에게 좀 더 알리고자 하는 분들일 것이고... 
단지 자기가 전달하려는 정보만 달랑  적어선 안된다는 것을 어느 순간 알게
됩니다.






그때부터 블로그에 대한 정보들이 너무 부족함을 알게 되고...
혼자서도 잘하시는 분들은 잘하시지만.... 서로 모여 대화도 하고...
질문도 해서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하는 그런 블로거들의 커뮤니티 사이트
가 필요함을 누구든 절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저도 한창... 그런 블로그에 대한 여러사람의 정보공유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
었을때쯤.... 지인이 뒤늦게 '블로그투잡'사이트를 소개해주더군요....
좀 빨리 알려주었더라면... 블로그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조금 고생을 덜했을
터인데... 하며... 알려준 고마운 지인을 잠시 미워하기도 했다능...ㅋㅋ


http://www.blogtwojob.com/


아무튼.....
'블로그투잡'사이트는...전문적으로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시는 이웃
'V라인S라인'님이 운영을 하고 있는 사이트랍니다~~

무엇이든 본인이 직접 해보아야 그 문제점들과 고충들을 알기에...

블로그 투잡사이트를 열고 들어가보면... 따뜻한 대화들과 함께....
블로거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들이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데..
모든 글들은 'V라인S라인'님과 사이트를 방문하는 많은 분들이 직접 질문
과 정보공유를 위해서 직접 쓴 글들로 운영이 되어진답니다~!





저는 자주 들러서 정보는 열심히 읽지만...
아직 제가 정보를 올려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단계는 못되기 때문에...
항상 아쉽기도 하고... 언젠가 다른 블로거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노하우나
운영방법을 알게되면 함께 공유하고 싶은 욕구가 항상... 강한데...
아직 갈길이 머네요....ㅠㅠ

저도 정보공유 목적으로 카페를 운영해보았지만.. 하루 방문자수가 어느 선
을 넘기지 못해 항상 아쉬웠는데.. 오늘 보니 블로그투잡 투데이 방문자만
해도 벌써 800명이 넘어섰군요...

그냥 저만 방문하고 글 읽고 눈팅만 하고,, 어떨땐.. 덧글도 조금씩 달아보며
글만 읽고 말았는데... 하루방문자수가 이렇게 많은건 몰랐네요^^





예전에 한번은.. 티스토리블로그가 오류가 생겨서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는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서 우왕좌왕했던적이 있었는데......
저도 물론 깜짝 놀라서 순간 당황하다 블로그투잡사이트에 방문을 하여보니
하루 방문자수가 엄청나더군요...^^

그런데 운영자님이 그에 대한 정보를 바로 올려주셔서..
모두들 안심하고 좀  기다리자.. 금새 문제가 해결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때도 모두들 입을 모아 블로그투잡사이트에 대해서 고마움을 표하였었던
기억이 나네요 ~






오늘도.... 여전히 블로그투잡 사이트에 방문하여 프로블로거들이 올린 정보들..
초보블로거들이 올린 질문들... 열심히 읽어보다가....
이렇게 블로거시라며... 함께 정보공유코자 하여 '블로그투잡'사이트에 대해서
소개글을 올려보게 되었네요~~~

가입하시고... 등업신청글 남기시면... 등업은 금방 되니...
가입하셔서 정보공유 함께 해보아도 좋겠지요,,.>.,<~
한번씩... 블로거들이 모여 모임도 가지던데....
전 너무 멀어서 가볼 생각도 못하여서 항상 안타까웠답니다.~~^^*
암튼... 연말도 다가오고....
 이런날  가까이에 있는 블로거들끼리 맥주 한잔 하고픈 날이네요~~~
넘넘 재미있을거 같다능~~~

블로그투잡 바로가기
http://www.blogtwojob.com/


 


날씨가 하루하루 점점 더 추워지고 있어서 절로 어깨가 움추러드는 요즘인데요~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