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신유 시계바늘 가사 듣기

by 로펌나무 2014. 7. 15.

 

신유 시계바늘 가사 듣기

 

 

 

 

안녕하세요~~

정보창고 정현이에요^^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덥네요...

후덥지근~ 한게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먹고프네요

 

예전엔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만 트로트를 좋아하신

다고 생각을 참 많이 했는데...

요즘은 가수들의 연령층도 점점 젊어지고 있고..

그래서인지 어렵지 않게 젊은 층들도 트로트를 접할

기회도 많은 것 같네요..

 

 

 

 

그나저나... 이 노래는 저희 엄마께서 아주 좋아하

셨던 곡이라.. 저도 참 많이도 들은 곡인데요..

그때는 그저 엄마가 좋아하시니까....

들을 수 밖에 없었는데...

 

 

가수가 이렇게 젊은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이미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 1082년생이라고 하

는군요....

사진보고 젊어보인다 생각만 했는데...

오늘은 아주 깜짝 놀랐네요 ㅎㅎ

 

 

 

 

자.. 가시부터 한번 보면서 노래를 감상하시면

더 좋겠지요~~

 


사는게 뭐 별거 있더냐

욕 안먹고 살면 되는거지

술 한잔에 시름을 털고

너털웃음 한번 웃어보자 세상아

시계바늘처럼 돌고 돌다가 가는 길을 잃은 사람아

미련따윈 없는거야 후회도 없는거야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세상살이 뭐 다 그런거지 뭐

 

 

 

 

돈이 좋아 여자가 좋아

술이 좋아 친구가 좋아

싫다하는 사람은 없어

너도 한번 해보고 나도 한번 해본다

시계바늘처럼 돌고 돌다가 가는 길을 잃은사람아

미련따윈 없는 거야 후회도 없는거야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세상살이 뭐 다 그런거지 뭐

세상살이 뭐 다 그런거지 뭐

 

 

음악듣기http://www.youtube.com/watch?v=mmJfBvJdVn4


 

 

 

정말 산다는게 뭐 별거 있겠어요~

미련따위, 후회따위 해보아야 되돌릴 수 없는 시

간들... 앞으로 다가올 시간들이 더 소중한거 아니

겠어요?

오늘도 소중한 시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