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떨기

햄스터 분양 - 부산이에용[분양끝났어요]

by 로펌나무 2014. 5. 21.

 

햄스터 분양 - 부산이에용

 

 

 

 

햄스터 분양 해요~~

지인에게  받은 햄스터인데요....

지인도 분양받았는데...

키울 여건이 안되서 제가 받아서 키우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저도 갑작스럽게도 이사를 하게되었답니다.

좁은 공간으로 이사를 하게 되어서....

환기도 지금보다 쉽지 않은 공간이라..

 

햄스터를 키울수가 없게 되어버렸답니다.

 

 

 

 

 

 

 

오래 키우진 못했지만...

정말 정이 마니 들었는데...

마음이 안타깝네요...

 

이제 서로에게 익숙해져서..

제 손길에도 가만히 머리를 대고 기분좋아하는데..

보내야 하니 정말 아쉬워요...

 

 

 

 

 

 

숫놈이구요...

이쁘게 키워주실 분이 있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햄스터 관련해서

키우는데 쓰이는 것들 다 드릴께요

 

카톡연락 주시면... 제가 전화드릴께요^^

미리 연락이 되면 다음날에 만나서 드리는 걸로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햄스터는 한마리만 따로

키우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여러마리 있으면 싸우고

암 수가 있으면 새끼생산능력이 너무나도 뛰어나다보니..

나중에는 감당못하게 된답니다.

 

정주고 키워주실분 연락지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