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떨기

혼자 먹는 점심은 김밥이 최고~^^;;

by 로펌나무 2013. 5. 12.
 혼자 먹는 점심은 김밥이 최고~^^;;

안녕하세요~
정보창고 정현입니다~~~

요즘은 피곤에 찌들어 밤마다 기절하고 마는 상태에
놓여있는지라...
오늘 블로그를 돌아보니.....
이런....
블로그 포스팅을 못한지도 몇일이나 지났군요...;;




오늘도 바쁜 척한답시고 바깥일을 보고나니...
점심식사시간을 놓쳤지 모에요~

안먹을까...
잠시 생각했는데.....
밥순이인 제가 밥을 안먹을수가 없더군요 ㅋ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분식집에 들어갔죠~
앉아서도 한참을 고민하다가 김밥 두줄을 시켰어요.
혼자 먹는 점심 아무래도 간단하면서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김밥이 최고가 아닌가 합니다~





김밥은 항상 아련한 추억에 빠지게 하는 음식중에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
어릴쩍 소풍갈때마다 새벽에 일어나셔서 김밥을 싸주시던
어머니가 생각이 나네요
오늘따라 혼자 먹어서인지 더 그런거 같아요~





열심히 먹다보니....
벌써 그릇이 깨끗이 비워졌다능....
아~주 깨끗하게 먹고 나왔답니다.

한번씩 요렇게 깨끗하게 먹고 나면 조큼은 부끄럽기도 해요~
해도해도 너~무 잘먹는다능....ㅎㅎ;;

 

 

 


마지막 김밥을 아쉬워하며 한컷 찍어주고 낼름 입에 넣어 깨끗이
먹어치웠죠~
오랜만에 포스팅하면서 먹는 얘기네요~
하지만 먹고 살려고 요렇게 아둥바둥인데...
먹는 얘기는 항상 마음이 설렌다능...헤헷

오늘도 행복한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요~^^


'수다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제나 마음은 청춘  (0) 2013.07.14
허걱, 접착제가...;;  (0) 2013.06.15
배고파 먹은 유부초밥이..,  (0) 2013.05.02
초콜렛 홀릭  (0) 2013.04.29
때론 커피한잔...  (0) 2013.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