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불닭볶음탕면 이렇게 먹으면 안된다능~~

by 로펌나무 2017. 12. 18.

불닭볶음탕면 이렇게 먹으면 안된다능~~

 

 

주변에서, 그리고 티비에서,

맵기로 유명한 컵라면이 있었으니~~~

바로 불닭볶음면.

라면은 항상 반개만 먹는 저로서는 마트만 가면

손을 뻗었다가도 고민하다 사지 못하고 돌아왔

었는데요.

 

 

컵라면도 반씩 2번 먹거든요....

그런데 이런 컵라면은 나누기가 힘들어서

되도록 안먹는 편이에요

작은크기는 한번씩 먹기도 하고,

반으로 나누기 쉬운  쌀국수는 좀 사다가 놓

고 2번씩 나누어 먹곤 하지만 말이죠..

 

 

 

얼마전,

오랜만에 친구와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으며

수다를 떨일이 있었는데

친구가 좀 대식가라서 제건 더 먹어주기로 하고

궁금해마지 않던 불닭볶음탕면을 2개 똭!

샀답니다.

 

 

 

친구가 요건 면발이 굵어서 렌지에 1분 돌려야

한다고 해서 친구말대로 하기로 하고 각자껄

열심히  포장을 뜯고 있었는데요.

아무 생각없이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다 털어

넣고 친구를 보니 친구는 스프들을 두고서

이미 뜨거운 물을 받고 있더군요.

 

 

친구에게 스프 안넣냐고 하니 저에게 도리어

스프를 벌써 넣었냐고 하더군요..

뭔말?

하고 물으니 친구가 뚜껑에 적혀있던 설명이

첨부된 부분을 보여주는데.... 나중에 스프를 넣

으라네요 ㅎㅎㅎ;;

 

 

 

친구가 맛없게 먹겠네~~~ 하며 장난스럽게

말하길래 잠깐 고민을 했죠.

요걸 다시 긁어내어서 면만 뜨거운물 받아야

하나,  그냥 이데로 물부어 먹어야하나~하고요.

 

 

 

결론은 그냥 먹어보자였어요.

스프가 들어간 그대로 그 위에 뜨거운 물 받고

전자렌지에 저는 30초만 돌렸어요.

그리고는 좀 기다려서 열어서 섞어보았더니.......

뭐 별반 다를건 없네요 ㅋㅋ

 

 

 

다른건 제껀 분말스프에 첨가되어있던 김이 다 풀려

버렸고 친구껀 라면 위에 동동 떠서 뭔가 더 풍성

하고 맛있어보인다는.....

 

 

 

스프를 후에 첨가하라는건 연구하고 상품으로

내어놓을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어서 그렇게

적었을 테니 드실때는 꼭 면 익은 후에 넣어서

드세요.

저처럼 보지도 않고 바로 스프를 넣어버리는

실수는 하지 마시구요~

 

 

 

그렇다면 스프를 먼저 넣은것과 나중에 넣은

것은 차이는???

과연 많이 달랐을까요?

네네~

다행히 그렇게 다름을 느끼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친구도 열심히 제것도 퍼가서 먹어주었구요.

 

 

 

불닭볶음면보다 더 맵다고 표시가 되어 있는데

국물이라서 그런지 그렇게 매운줄 모르고 먹었

네요.

국물도 계속 떠먹고 있었네요.

밥말아 먹으라고 적혀있지만....

편의점에 오면 다른 음식들도 먹어주어야 하므로

그건 패쑤~~~

 

 

 

맵게 먹고 싶다면 국물이 없는 걸로 고르시는게

맞는것 같구요.

적당히 맵고 밥까지 말아먹는걸 원하시면 탕면이

맞는것 같아요.

물론 아~주 개인적인 소견이랍니다.

다음에도 사먹겠냐 묻는다면... 저는 다음에도 사

먹을듯 하네요.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먹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