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정보

스위스 국기 / 웃긴이야기

by 로펌나무 2012. 7. 5.

스위스 국기 / 웃긴이야기




스위스 어느 학교....

교사가 학생들에게 말하길...

"오늘은 아주 중요한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스위스 국길르 보면 어떤 생각이 먼저 드나요?
자.. 말해보세요~~"

그러자 학생들이 대답했다.
학생 1... 저는 십자가 생각이 나요.

교사... 그럴 수 있죠...

학생2... 저는 에멘탈 치즈가 생각나요...

교사...그럴수도 있겠네.... 그러면 다른 생각이 나는 학생?

학생3... 저는... 여자생각이 나요!!

교사...  그래? 그런데 왜 국기를 보는데 여자생각이 나니?

학생3... 왜냐면... 전 항상 여자생각만 하거든요!!!

.
.
.
.
.
.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