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떨기

이제는 추석연휴는 안녕~~꿀잠 오소서~

by 로펌나무 2016. 9. 19.

 

이제는 추석연휴는 안녕~~

꿀잠 오소서~

 

 

추석이 끝났어요.

지금이 12시 21분....

정말 아쉬운 추석연휴어요.

비가 오는 바람에 정말 답답한 주말을 보내었어요.

 

어떻게 보내었든 추석연휴는 끝났고

밤은 깊어가고 있어요,.

 

이제 할일은 꿀잠 푸~욱 자는 일밖에 안남았네요.

티비를 보다보니...

알토란에서 버섯장조림을 해보이는데..

잠잘시간에 침만 고이네요.

 

 

 

 

 

 

제가 좀 많이 좋아하는게 메추리알장조림과

버섯요리인데...

제가 좋아하는게 다 들어갔네요.

 

침 그만 흘리고 꿀잠 자야 하는데....

 

이런....

다음주 예고가 더 사람 애간장을 태우네요.

 

새우튀김, 낚지 볶음.....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음식들로 끝을 장식해주는군요.

 

이러다 잠을 제데로 잘련지....

갑자기 식욕폭발이에요 ㅠㅠ

 

암튼... 이제는 자야 할 시간이니...

모든걸 놓고 얼룬 베개에 머리대고 코~ 꿀잠자러

가야겠습니다.

 

꿀잠 오소서~~~~~

 

모두 꿀잠 자고 힘내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