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떨기

휴가의 끝.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영화두편 감상~^^

by 로펌나무 2016. 8. 4.

 

휴가의 끝.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영화두편 감상~^^

 

 

5일간의 휴가의 끝입니다.

지금 11시 51분.

 

글 마무리하면 오늘이 자나가겠죠?

 

이번 휴가는 여행의 계획이 없었어요.

무계획의 휴가.

 

 

 

 

 

 

 

 

하루 날잡아 바다로 갔죠.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의 시간들이 너무 즐거웠어요.

그리고는 또 무계획...

 

그래서 한건 영화보기.

 

하루는 부산행.

다음 하루는 인천상륙작전..

 

흠.... 그리고는 빨래.

집안정리, 화분분갈이하기, 차세차하기.

저녁에 술한잔 하기....

뭐 그러면서 5일을 보냈네요.

 

물놀이는 이번달안에 한번더 가야 할것 같아요.

물이 차워지기 전에 말이죠~ ㅎ

 

 

 

 

 

부산행과 인천상륙작전....

너무 궁금해서 보았는데 후회는 없네요.

원인이 불분명한 바이러스로 인한 대한민국 전체 좀비화.

그리고 흔하디 흔한 첩보전쟁영화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점.

 

둘중에 뭘 보겠냐~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취향에 따라 봐야하지 않나 싶네요.

물고 씹고  뜯고 피튀기는걸 좋아하면 부산행.

감동실화를 바탕으로 한 첩보영화가 좋다면 인천상륙작전.

흠... 둘다 사실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뭐라 말을 못하겠네요

ㅎㅎㅎ;;

 

 

 

 

 

영화이야기는 다시 한번 하는걸로 하고..

내일을 위해서 잘준비를 해야겠어요.

조금만 힘내면 다시 주말이 올테니

으샤으샤 해야죠~^^

 

모두 굿밤 되시고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너무 찬것만 드시면 오히려 몸의 온도가 떨어져 온도를

올리려고 열을내니 뜨끈한 음식도 즐기시궁.

이열치열로 화끈한 여름 시원하게 보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