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추석 인사말, 문구. 한가위 인사말 참고하세요~

by 로펌나무 2015. 9. 22.

 

추석 인사말, 문구. 한가위 인사말 참고하세요~

 

 

벌써 추석, 한가위가 코앞이네요.

설날에는 새해 인사겸 설날 인사말 챙겨보낸다고

정신이 없었는데..

정말 그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8월 한가위가 왔네요.

추석은 우리나라 명절중 설날과 함께 가장 큰 으뜸

중에 으뜸 명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날에 정많은 우리나라 민족의 특성성 직장

사람들, 지인들, 고마웠던 분들 빼먹지 않고 인사말

을 보내는 것이 당연지사~

추석에 한가위 인사말이라도 안보내면 좀 많이

찝찝할 수 밖에 없고, 안받은 사람도 왠지 섭섭할

수 밖에 없는 날이죠~

 

 

 

 

 

 

먹는 음식이 풍요로워서 기분도 좋지만...

계속해서 오는 추석 인사말을 보면 기분도 한층

up 되는 것을 저절로 느끼게 되니~~

나 스스로도 빼먹지 않고 인사 문구를 보내어서

내가 알고 있고 알아왔던 분들도 나처럼 기분

좋아지게 하고, 나를 한번 더 상기시킬 수 있는

좋은 날이 아닌가 합니다.

 

 

8월의 한가운데를 의마하는 가위. 거기에 크다는 뜻

의 '한'자가 붙어서 한가위인 추석 잊지 말고 인사말을

보내도록 하자규요~~~

 

 

 

 

추석인사말, 한가위 인사말을 보내기에 앞서서

우선은 보낼 사람들을 분류를 하는 것이 우선이겠지요~

직장동료, 상사, 친구, 그 외 지인, 고마웠던 분등등..

분류를 하고나서는 똑같은 이모티콘으로 성의없어

보이지 않게~ 조금씩이라도 다른 문구를 보내어서

받는 사람들이 같이보게 될 시 문구가 겹쳐지지 않도록

신경써서 보내야 하겠지요~

그리고 인사말은 길지 않고 간단명료한게 좋습니다.~

 

 

 

 

 

 

추석(한가위) 인사말, 문구

 

- 즐거운 한가위 가정에 행복하득하길 바랍니다.

- 둥근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아름다운 보름달만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 언제나 풍성하고 웃음꽃 가득한 추석 되시기 바랍니다.

- 늘 가정에 웃음꽃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 즐거운 명절을 맞이하여 모든 일이 잘 되길 기원합니다

- 넉넉한 한가위를 맞아 웃음꽃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가득 찬 보름달처럼 앞으로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 즐거운 추석을 맞아 가정에도 기쁨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자. 위 한가위 인사말들을 참고하셔서 내 주변 모든

분들을 한분한분 되돌아보고 잊지 말고 추석 인사말을

보내고 더 돈독해지시고 서로를 확인하는 날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은 젊은 층들은 친구들끼리는 아~주 간단히!

추석 인사말을 한다죠~?

 

해피추석~~

메리 추석~~~

 

이런 식으로 말이죠~

제가 지인들한데 그리 보냈다가는....

헤머 들고 쫒아올것 같은 기분이...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런 큰 명절을 앞두고 주변사람을 챙겨보는 것

도 해야 할일중에 큰 일이겠습니다.

한분이라도 인사말 잊지 말고 보내시고 남은 시간들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 벌써부터 추석에 한 튀김과 전이 아른아른~~~

입맛이 다셔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