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세진 아쿠아 언더싱크 정수기) 해봤어요~

by 로펌나무 2015. 5. 24.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세진 아쿠아 언더싱크 정수기) 해봤어요~

 

 

 

 

 

 

정수기를 설치를 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생수를 계속 시켜

먹어야 하는건지...

이사를 오고나서 많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마트를 갈 때마다 정수기만 보이면 쳐다보고,

집에서도 홈쇼핑만 켜면 정수기 방송이 있는지 찾아보고

웃기지만 몇달을 고민고민하며 생수를 택배로 시켜가며

보내었답니다.

 

 

 

 

 

그러던 차에 친구가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에 대해서 이야

기를 하더군요.

금액도 처음 달때6만원만 있으면 1년은 쓸 수 있고 그

다음해에도 필터만 사서 달면 얼마 안하고 쓸 수 있다고 말

이죠, 필터 1년치 금액은 2만5천원이더군요.

그런데 온수기능은 되지 않고 직수만 된다고 하더군요.

 

 

 

 

 

 

 

 

그 말을 듣고 또 고민고민하며 홈쇼핑만 보면 또 고민에 빠

졌답니다.

특히 홈쇼핑을 계속해서 쳐다보는 이유는 카드제휴 때문이

었지요.

제휴회사 카드만 30만원이상 사용하면 금액이 만원 할인

이 되어서 한달며 6천900원? 내지 9900원? 이런 금액들이

유혹을 했기 때문입니다.

 

 

 (코브라조리수 설치전)

 (코브라조리서 설치한 모습)

 

그렇다면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를 했을때와 할인행사

를 해서 카드를 써야하는 정수기를 달았을 때 무엇이 이득

일까... 하고 고민에 빠졌죠.

 

카드는 새로 만들어야 하고 금액도 체크해야 하고, 집에서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시 내가 기간만 되면 3개월 6개월

마다 필터를 갈아주어야 한다는 것.

 

 

 

(이 부분에 호스를 연결하면 됩니다.)

 

(저는 설치하기 전에 미리 필터들을 연결해서 그냥 물부터 뺐는데 그 모습입니다)

 

 

무엇이 더 귀찮을까... 고민하다가 달마다 카드 신경 쓰

지말고 몇달에한번 내가 고생하자는 쪽으로 굳혔답니다.

 

그래서 폭풍검색후 필터를 1년치 교체할걸 사고 호수선

은 5미티를 준다기에 더 시키지 않았고 직수로 물이 나올

 코브라조리수를 달기 위해 구멍낼때 쓰이는 것도 하나

 시키고 주문 끝.

 

오기를 기다려 바로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에 들어갔

답니다.

코브라조리수 달 곳에 구멍내는 것부터 시작했는데 요건

아주 간단하더군요. 물론 3천원짜린가 구멍낼때 쓰이는

걸(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하나 더 시켜서 더 간단했답니다.

 

 

(코브라조리수와 연결된 호스 모습입니다.)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기 위해서 호수를 싱크대를 크게 둘러 아래로 넣어 다시 호스를 올려넣었어요)

 

 

 

그리고 정수기를 설명서데로 하나하나 연결하고 물도 빼주

라는데로 다 그데로 하고 본체를 놔둘 자리 정해서 위치

잡아주고 호스 연결하면 모든게 끝납니다.

 

생각보다 설명서보고 잘 따라하면 아주 간단하답니다.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 해보니 생각보다 쉽네요.

세진 아쿠아 언더싱크 정수기라는 이름이던데....ㅎㅎ

이 글 적기 위해서 한번 검색해봤다가 이름을 알았네요^^

 

암튼... 잘 설치하고 보니 왜 그리 고민을 했는지... 참....

이렇게 간다하니 좋은걸요.

 

 

 

암튼 쌀 씻을때부터 과일 씻을때도, 가습기에도 모두 쓰

고 있는데 넘 좋으네요.

물론 기간별로 잊지 않고 필터는 갈아주어야 겠지만요^^

 

암튼....

가정용 정수기 간단설치(세진 아쿠아 언더싱크 정수기)

해보니 쉽고 간단하고 저렴하고...

고민중이신 분은 참고되시라고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