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쿠닝 뚝딱이 믹서기 이것만 유의하세요

by 로펌나무 2015. 5. 17.

 

 

쿠닝 뚝딱이 믹서기 이것만 유의하세요

 

음식을 잘 해먹지 않는 편이고.. 설겆이를 하고 나서는 그릇

들은 다 잘 말려서 치우는 성격이다보니...

쿠닝 뚝딱이 믹서기도 티비 홈쇼핑을 보다가 광고에 혹~

해서 질러서 사고나서 한달 후즈음에 한번 사용을 했답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는 김치볶음밥을 해먹기 위해서였는데요.

물론 저혼자 해먹을 때는 별로 자르지도 안고 그냥 김치를

먹기 위해 썰어놓은걸 가위질 두어번만 하고 볶아서 볶음

밥을 해먹는데 뭔가 하나를 샀으면 사용해봐야 하기에..

궂이 쿠닝 뚝딱이 믹서기를 꺼내어서 김치도 갈고,

양파도 갈고, 버섯도 갈았답니다.

 

 

 

 

 

많은 양만 넣지 않는다면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괜찮겠다 싶었

답니다.

 

 

 

 

그리고 사과도 꺼내어서 주스를 만들어 먹기 위해서

넣었는데.... 사과를 넣으면서 당근도 조금 넣고 말이죠

갈아서 나오는 주스는 정말로 양이 너무너무 작아서

이걸로는 갈아먹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냥 믹서기로나 활용해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쥬스

를 만드는건 접었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꺼내어서 배를 주스로 만들어먹오보

려고 시도를 했는데... 예전 믹서기는 그냥 이정도 식

품이면 따로 물을 넣지 않아도 뻑뻑하게 잘 갈렸었는

쿠닝 뚝딱이 믹서기는 물을 넣어주지 않으면 공회

전만 하고 끝나버리는군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요구르트도 없고 해서 정수기물을

조금 넣고 그냥 믹서로 갈어서 한컵 했답니다.

그런데 부품이... 저번에 한번 당근을 간 것만으로도 약

간 빨간 물이 들어버리더군요..

재료를 너무  싼걸로 사용한다는 느낌이라 이건 좀 아쉽

더군요....

 

일단 다져주는 기능은 조금씩만 넣으면 문제없고  믹서

기도 뭐 물은 당연히 넣어주어야 하는제 앞전 제가 사용

했던 제품을 기억해 물을 안넣고 갈려고 했으니 제가 사

용을 잘못한거니 그건 접어두고...

다질 때는 너무 많이 다져지지 않도록 잘 보면서 하세요

저는 너무 잘게 갈아서 이유식을 끓여도 될 정도가 되어

버렸네요 ㅋㅋㅋ

 

 

 

 

 

암튼 쿠닝 뚝딱이 믹서기를 사용시에 한가지 꼭 주의

하셔야 하는 것이 있으니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적어본

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처음에 사서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먹고 제품들을 씻어서 잘 말리고 넣어두었는데 이번에

새로 꺼내어서 사용하려고 보니 다지는 기능이 있는

곳 중간 안쪽에 녹이 쓸어있더군요.

S칼날에도 녹이 쓰는 자국이 생기구요.

 

 

 

 

 

 

 

 

처음에는 쿠닝 뚝딱이 믹서기이 싼 금액이라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쓰려고 했다가 아무래도 한번 사용하고 녹이  쓸

었으니 두번 쓰고는더이상 못쓸것같아서 상담전화를 했답니다.

 

상담사는 설명서에 들어가 있는데 녹이 쓴 부분이 절대 물

에 닿으면 안되는 부분이라는군요.

설명서를 제대로 안 본 소비자 잘못이니 녹슨 부분은 분리

해서 버리고 택배비만 착불로 하면 보내주겠다더군요.

이름하여 기어박스~

 

 

 

 

 

그래서 무엇이든 잘 버리지 않는 성격인 저는 박스를 찾아

서 뒤져서 설명서를 다 뒤져보아도 그런 설명은 없었죠.

한 5번은 본것 같네요 ㅎㅎ;;

암튼 그래서 다시 상담사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니 제품 설

명서에 있는게아니고 안내된 종이한장인데 따로 설명이 있는

종이가들어가있다고 하더군요.

 

아무리 찾아보아도 난 받은적이 없다고 하니 상담직원이

택배비 때문에 그러시는 거라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택

배비를 회사에서 부담하고 보내주겠다 하더군요.

그러니깐 제가 받아야 하는 건 총 안내서 3종류였던거죠

저는 기어박스에 대한 안내가 된 종이 한장이 빠져있었

던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일단락지고 택배도 받았답니다.

녹쓴 부분 명칭은 기어박스, 절대절대로 물이 닿으면

안되니 밑으로 뒤집어 돌려빼고 씻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안내용지를 못받아서 그렇지만.... 그리고 제가 사

진을 찍어놓았던 것도 방금 보니 안내서는 없는게 맞군요 ㅎ

 

그리고 s칼날도 보내주셨어요. 원래 녹쓰는 부분이 아닌데

녹이 쓸어 보내준다고 하네요.

 

암튼.. 받은 안내서는 꼼꼼히 읽어보시고 쿠닝 뚝딱이 믹서기

오래오래 잘 사용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