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여드름빨리없애는법 여드름피부관리 부산피부관리샵

by 로펌나무 2014. 2. 6.
여드름빨리없애는법 여드름피부관리 부산에 산다면~
부산피부관리샵


안녕하세요~정보창고에요~~^^
여드름피부관리 정말 쉽지 않죠~
뾰루지 하나만 올라와도 손으로 쥐어짜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생기는데... 이놈의 여드름은  짜도짜도 올라
오고 잘못짜면 지울수 없는 흉터까지 생기기 쉽상이죠ㅠ
정말  골치아픈 여드름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여드름때문에 정말 힘들어하는 제 친구는요.
병원에 가서 짜고 나면 몇일간 흉터자국 때문에 모자
는 필수로 쓰고 다녀야 하고, 몇일이 지나도 붉게 남은
흉은 사라지지 않고.. 짰던 자리에 여드름이 또올라와
서 얼굴이 정말 엉망이었죠..
게다가 짰던 자리는 아물면서 껍질이 일어나서 얼굴
전체가 정말 말로 하기 미안할 정도로 엉망이었죠...ㅜㅜ






매일 후드티 입고 얼굴가리고 다니느라 스트레스가 이
만저만이 아니더군요...
사람마다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야 다 틀리겠지만....
숨길수 조차 없이 얼룩덜룩해진 피부는 정말 너무나도
큰 스트레스임은 말하지 않아도 알 정도였죠...


그런데.. 한달 정도 친구가 연락이 없어서 걱정도 되고..
얼굴 한번 보기 힘들어서 연락을 해보았더니  안그래도
연락하려고 했다고 하며 커피한잔하자고 하는거 아니겠
어요~
그런데 항상 만나면 공간이 분리되어있는 커피숖에서
만났는데 이번엔 다른곳에서 보자고 해서 이상히 생각
했지만 일단은 만났답니다..





그런데.....친구얼굴을 본 순간 제반응은 "뭐야???"
한마디 비명을 지르고 말았다능.....ㅎㅎ
 정말 놀라울 정도로 여드름이 좋아졌더라구요

계속 빈 틈이 없이 올라오던 여드름은 거의 보이지 않고
여드름을 짠 훙터도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좋아지지
않았겠어요~~
병원다녔냐, 약먹고 좋아졌냐, 연고라도 발랐냐...
아니면 화장품이라도 바꿨냐..
너무너무 흥분해서 마구마구 질문을 던졌는데...
의외로 하는 말이 소개받은 피부관리샵에서 피부관리를 받
고 좋아졌다더군요





와... 피부관리 예전에도 받으러 다녔던거 같은데..
갑자기 이렇게 좋아질 수 있냐 했더니...
친구도 소개로 알게되어서 원장님 혼자 운영하는 작은
관리실에 갔는데...
첨엔 소개라 그냥 한번 받아나 봐야겠단 생각으로 받았
다고 하네요

그런데 원장님이 차분히 피부와 여드름에 대해 설명해
주시고 몸상태도 체크해주시고, 천연허브150여종으로
만들어진 앰플로 관리를 해주셔서.... 믿음이 가서 계속
받게 된게 한달이 되었다더군요.





또... 원장님이 폼크린싱이 너무나도 중요하다며 합성이
아닌 천연으로 바꾸어서 더이상 피부각질층이 파괴되지 않
게 해야 한다해서 기초제품을 바꾸고 관리를 시작했는
데... 한번 관리를 받았는데도 얼굴 안색이 너무 맑아지
고 촉촉해지더라 하더라구요~

 여드름관리를 일주일에 2번씩 3번정도 받고 4번째되니까
짤것도 현저히 줄더라고 하더군요...
친구가 이렇게 흥분해서 얘기하는 것도 첨이고..
이렇게 얼굴이 좋아진 것도 첨이라...ㅎㅎ;;






 여드름 관리 받은지 3번정도 지나니 여드름  현저히 줄더니..
한달째인 지금은 너무나도 여드름이 줄고 피부도 좋아지고
맑아지고 모공도 줄어든 듯해서 이제는 얼굴 제대로 들고
다닌다고...
흠.. 자랑하려고 연락을 안했더군요....ㅋㅋ
얼굴이 좋아지고 나면 연락하려고 말이죵...
얼굴보니 그럴만도..ㅎㅎ


친구가 너무 기뻐하니... 저도 너무나도 좋으네요
다른 분들도 손으로 짜서 훙터 만들고 스트레스 너무 받
지 말고.... 한번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면 좋겠죠~




범내골 2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
범일동 10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
그러니깐 범내골과 범일동 사이 중앙시장에 위치한다
하네요 ^^
제 친구를 보니 제가 너무 기분이 좋아져서 다른 분들도 너
무 스트레스 받지만 말고 좋아지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
게 소개해보네요~
너무너무 맘고생 많이 했던 친구처럼 맘고생하시고 있으
실 분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