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요런 싸이트도 있네요~ ㅋ

by 로펌나무 2015. 8. 1.

 

 

야밤에 심심해서 마구 여기저기 검색도 해보고....

쇼핑도 하고...

야식도 먹고...

 

그리고 실제 쇼핑도 하고,

오늘 나온 웹툰도 다 뒤져보고..

그러다가 재미난 싸이트를 발견했네요~

 

뭐 언제 만들었는지 모르겠으나...

글은 아직 없는것같아요 ㅋㅋㅋㅋ

 

그런데 보니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8월 한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적혀있던데....

그냥 가볍게 오늘의 일들을 수다를 떨 수있는 공간같네요.

 

수다떨면서 열린 공간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벤트로 포인트 쌓은 만큼을 보고

등수를 나누어서 상품권선물을 준다고~~

 

올~~~

 

수다도 떨고 소통도 하고 상품권도 준다니.....

저도 가입해서 수다나 떨아볼까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한번씩 들려서 무슨 글이 올라오나

보고도 싶어지네요.

 

 

 

 

 

 

 

오늘의 수다~

무한 발전하세용~~~~

 

저도 동참해볼께요^^

 

오늘의 수다>>>>

 

궁금하신 분은 들어가서 한번 봐보세요~~~^^

 

 

아.....

그나저나 야식으로 먹은 음식이 소화가 안되네요.

더운데 소화도 안되니 ....

밤을 새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