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하루 물 3리터 효과 나도 가능할까?

by 로펌나무 2014. 7. 19.

하루 물 3리터 효과 나도 가능할까?

 

 

 

 

어쩌다가...

친구를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말이에요

 

하루에 물을 3리터 먹은 42세 사라의 이야기였어요

 

몇년동안 두통, 소화불량, 눈가와 피부주름

탄력이 떨어진 피부.

거무스름한 입술색과 다크서클...

 

 

 

 

 

 

병원을 찾은 사라에게 내려진 처방은 바로 물이었어요

 

 

 

 

 

첫주에는 물보다 차를 자주 마시고

술을 마시면 그 중간중간에도 물을 먹었다 합니다.

물론 매일 10분간 요가, 스트레칭도 하고요

 

 

두번째주엔 차보다는 물을 더 많이 마시기 시작했는데

셀룰라이트도 줄고 배변활동도 수월해지고 입냄새도

사라지고...

 

 

 

 

세번째주엔 다크서클과 맑아진 피부,

식욕도 줄고 허리둘레도 줄었다고 하고...

 

4주차에는 군살도 없어지고 피부도 촉촉해지고

다크서클도 없어졌다고 합니다.

 

 

아.......

이런 정보를 보고도 어떻게 시도해보지 않을수 있겠어요

그래서 물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너무너무 힘드네요

 

 

 

 

3리터라....

지금도 하루종일 물을 안먹다가

지금 폭풍흡입중이에요

 

매일매일 하루내내 잘 안먹다가..

저녁이 되면 폭풍물흡입중...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은건가...생각이 드네요

 

매일 물배채우고 자거든요...ㅋ

 

그런데도 2리터를 못먹네요.

지금도 열라 먹고있지만요

아직도 1리터밖에 못먹었다능.....

 

이래도 되는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