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햄버거 칼로리 알고 먹읍시다!!

by 로펌나무 2016. 1. 26.

 

햄버거 칼로리

알고 먹읍시다!!

 

 

 

 

 

어제 햄버거를 사먹었어요.

아주 오랜만인데요.

너무너무 먹고파서 직접 사왔는데요~

혼자서 음식을 잘 사먹기도 하지만

집에 해야 할 일도 있고해서 요근래 광고로

맛이 궁금했던 햄버거 세트를 사왔답니다.

 

음식을 먹을 때 칼로리는 별로 생각하지 않

는 편인 저인데요.

칼로리 생각 일일이 하다가는 먹을 음식이

없는것 같아서 말이지요~

 

 

 

 

 

그리고 칼로리 생각하면서 먹다가 체할것만 같아서

잘 생각지 않는 편인데....

햄버거는 칼로리가 너무나도 높은 식품이라

생각을 아예 접어버리기에는....

쉽지가 않습니다....ㅠㅠ

맛있는 음식은 왜 칼로리가 다 높기만 한지..

 

 

 

 

저는 밀가루, 육고기를 몇년동안 끊고 살다가

요근래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햄버거는 쳐다도 보지 않았다가 요

근래는 먹고 싶은 생각이 들면....

한 일년에 3번정도 먹습니다 ㅎㅎ

고기도 고기집가면 몇점 먹고요... ;;


예전에는 혼자서도 햄버거를 사먹으러 가서

먹고 나오곤 했는데 끊고나서부터 아예 안먹

었었드랬죠~

그러다가...이놈의 건강 생각하다가는 이세상

음식 다 못먹고 굶어죽을것 같다는생각이 들어

조금씩은 먹고 있습니다 ㅎ

 

 

 

 

오랜만에 먹은 햄버거. 칼로리 얼마인지 확인

바로 들어갔는데 말이죠~~

햄버거 칼로리가 1990칼로리라는 말들이 있더

군요.

허걱....

 

 

 

 

 

 

하지만 제가 그냥 대충 볼 순 없죠?

다시 한번 햄버거 칼로리 확인 들어갔습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게 만든 햄버거는 370 칼로리

정도에서 온갖 토핑을 다 넣고 맛을 낸 햄버거는

천칼로리가 넘는 것도 있습니다.

 

거기다가 후렌이후라이는 회사마다 다르지만

360~450칼로리정도가 기본입니다.

콜라는 200칼로리가 넘습니다.

 

 

 

 

토핑 거의 없는 기본햄버거 하나만 먹는다면

칼로리가 370칼로리정도이며, 거기에 컵에 콜라

 한잔 따뤄 먹으면 총 500칼로리 정도 됩니다.

 

토핑 갖가지 넣은 햄버거에 후렌치후라이와 콜

라를 함께 다 먹는다면 이천칼로리 가까이 칼로

리가 나오기도 합니다.

 

 

 

 

햄버거 칼로리 만들기에 따라 천차만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먹는 햄버거의 토핑과 무엇을 같이먹느냐에 따라

칼로리가 달라진다는것 생각하시고 먹으면 되겠

습니다.

 

저는 오늘 먹은 햄버거 칼로리가 대략 천삼백에서

천 사백칼로리 정도 될것 같네요.

오늘은 더이상 아무것도 안먹어야 하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