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경남 부산 스포츠마사지 잘하는곳 추천

by 로펌나무 2013. 8. 14.


경남 부산 스포츠마사지 잘하는곳 추천


 
안녕하세요~~~
몇일전 몸이 찌푸드드해서 오랜만에 스포츠마사지 받으러 다녀
왔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피부관리샵에 가서 관리를 많이 받으시는데..
저는 몸이 좀 무겁고 안좋을 때는 스포츠마사지를 받으러 다닌
답니다.



친구소개로 알게된 곳이 예손 힐링마사지 샵인데요~
첨엔 좀 젊으신 원장님을 보고 잘 하실까..
잠시 고민했는데...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사람들 개개인에 맞게 먼저 상담을 통해서 몸이 안좋은 부분을
체크해주시고 뭉친 곳을 정확하게 풀어주시는지라...
믿고 다니고 있답니다~




다른 곳에 다닐 때는 스포츠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누구에게나 똑같이 해주시는 마사지를 해주셔서 항상 아픈 곳
을 말을 해서 그곳을 좀 더 풀어달라고 말을 해야 했었는데..
원장님과 같이 일하시는분 모두 경력이 이미 10년도 더 넘으
신 분들이라...
관리 해주시기 전부터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시고,...
풀어주시면서도 말하지 않은 곳도 뭉친 곳이 있으면 꼼꼼하게
풀어주시더군요
그런게 아무래도 다른 곳과의 크다면 큰 차이점이 아닐까 하
네요~~





정말 말 그데로 맞춤식 힐링마사지를 받고 나오는 기분~
정말 속이 다 시원하답니다 헤헤~
물론 이번에 스포츠마사지를 받으러 갔을 때는 예약시간보다
더 일찍 가는 바람에 다른 분이 관리를 받고 계셔서...
제가 다닌지 좀 되다보니 블로그 하는 걸 아시고 무엇을 하든
사진을 찍어대는걸 아셔서... 사진 찍는걸 허락하셔서 마구마구
사진을 찍었답니다.





제 사진을 올리려면...
관리받으면서 제가 저를 찍을 수 없어서....;;
그리고 제사진을 보시면... 눈을 따로 정화하셔야 될지 모르므
로.....ㅋㅋㅋ
허락받고 찍었으니... 허락없이 사진올렸다고 뭐라하기 있기없
기~~~ ㅎ

 

 

 



담에 예손 힐링마사지 원장님한테 후기올렸다고 하면 좀 더 잘
풀어주기에염~~~^^

스포츠마사지는 원래 제가 알기론 운동선수의 신체활동과 운동
능력을 빨리 회복시키기 위한 목적이었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요즘 스트레스로 인해서 경직된 근육때문에 고통
받는 일반인들도 정말로 많이들 찾고 있다고 해요~



제가 첨에 갔을 때는...
한쪽 어깨가 밤마다 너무 따가워져서 고통받다고 친구소개로 가
게 되었었는데....
너무 심하게 근육이 경직되고 굳어서 그렇다며 몇번에 걸쳐 풀어
주신 후로는 더이상 어깨가 그렇게 아프지 않아 믿고 꾸준히 찾
게 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경직된 근육때문에 힘들어하지만 마시고...
오랜 경력으로 맞춤식 힐링마시지를 해드리는 예손 한번 찾아보
셔도 좋을거 같아 추천드려보네요^^

예약이 항상 있으니..
가실 때는 먼저 전화기들고 시간 문의부터 해보시고 예약하신 후
에 가셔서 관리를 받으시면 시간낭비 없으실 거에여^^

 

 


 
예약하실 때 위치 물어보심 찾기 쉬우실거에요^^

요즘 새로운 기술을 더 추가하셔서 새롭게 가게를

오픈하셨어요

명함을 다시 올려보니 참고하시고

새로운 기술도 확인 해보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