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몸이 찌푸드드...스포츠마사지 받으니 짱 좋네^^

by 로펌나무 2013. 8. 12.

몸이 찌푸드드...스포츠마사지 받으니 짱 좋네^^




한번씩......
뭉친 근육을 풀러다녔는데...
여름이라....잘 가지 않았더니 몸이 찌푸드드 하네요.

예전부터 다니던 곳인데...
여름엔 덥고 땀나고 찝찝하다보니..
잘 가지지 않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앉았더니..
더워서 너무너무 힘드네요 ㅠ

추운게 싫어서 여름을 더 좋아했는데...
올여름 더위는 정말 참기 힘든 더위같아요

하지만 오랜만에 스포츠마사지로 몸을 푼
후라 그런지 훨씬 덜 힘드네요 ㅎ





너무너무 몸이 개운해서...
다른 분들도 한번 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아 추천
글이나 한번 써볼까했는데...

더위에 지쳐서 오늘은 이만 쉬어야 할거 같아욤..

올 여름 더위로 이미 피해보신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모두들 푹푹 찌는 올여름 더위 잘 이겨내시기 바
래요!!






좀 쉬고...
정신차리면...
아니.. 좀 덜 더운데로 옮겨서...
제가 다녀온 곳 스포츠마사지샵 글 올려볼께요^^


원장님도, 같이 하시는 실장님도 경력이 모두 10년
이상 되시는 분들이라...
맞춤식으로 개개인에 맞추어서 힐링마시지를 해주셔서..
모두들 만족하시더라구요^^
물론 저도 그렇구요 히힛





폰으로 찍은 사진 올릴 힘도 엄어요...ㅠㅠ
넘 넘 더위서 곤죽이 될거 같아요...
예전에 마사지 받으러 갔을 때 찍은 사진몇장 올릴께요..;;

글 쓸때 사진도 다운받아 같이 올리는 걸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