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에좋은 음식

아로니아생과먹는법 건강up, 힘불끈~~

by 로펌나무 2015. 9. 1.

 

 

아로니아생과먹는법 건강up, 힘불끈~~

 

 

건강에 좋은 음식은 넘쳐나죠.

사람마다  다 다른 식습관과 타고난 건강상태가 만나

그사람의 현재 건강이 정해진 것이고, 그것은 무엇을

먹고 사느냐에 따라 음식이 몸을 만든다는 결론이 나

옵니다.

이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죠.

물론 운동을 하고 안하고도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

칩니다만... 음식은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오늘 할 주제는 아로니아생과먹는법~~~~

 

 

 

 

 

 

 

평소 몸에 좋은 음식, 자연이 주는 식재료에 관심이

많은 저는 이번에는 아로니아의 효능을 알고나서는  눈이 번쩍~~

아.. 내가 찾던 식품이라는 생각이....

이건 꼭 먹어봐야 하겠다는 생각이 뇌리를 스치더군요.

 

 

 

 

 

 

그래서 딩동~~ 택뱁니다~~~~~

소리와 함께 도착한 아로니아생과 5키로.

두큰두큰 마음을 진정시키며 열어서 보자마자 눈이번쩍하네요...

많아도 너~~~무 많아~~~~요...ㅎㅎ;;

아로니아생과를 보자마자 친절하게 동봉된 ...아로니아

효능과 아로니아생과먹는법을 보고서는.....

일단은 일을 앞에두면 다른 일이 손에 안잡히는 저는 하던

일을 다 멈추고 박스 앞에 앉았답니다.

 

 

 

 

 

 

 

시간을 스윽 보고 아로니아를 혼자서 다듬기 시작해서

정말로 쉬지 않고 잠시도 손을 멈추지 않고 다듬기 시작해

서 다~ 다듬고 나서 시간을 보니 1시간5분정도가 지났네요.

다듬는 방법은 너무나도 쉬워요

꼭지를 한손으로 잡고 다른 한손으로 알맹이를 한번에 움켜

잡고 잡아당기면 토독토독 소리를 내며 줄기와 분리된답니다

아... 한번 보자마자 이렇게 잘 따다닛~ 나만큼 빨리 다음은

사람 없을껄~~하며 혼자 으슥 해보네요 ㅋㅋㅋ

 

 

 

 

 

 한시간을 아로니아와 사투를 벌인 제 손...

샤워론 다 안지고... 목욕을 하고서 다 없어졌어요 ㅋㅋㅋㅋ

다듬을때는 수술장갑같은 장갑 끼고 하면 좋을거 같아요~

 

 

 

 

 

열심히 아로니아를 다듬고 씻기에 돌입.

다 씻고 나서 바로 물끼를 빼면서 바로 아로니아생과를 이용

해서 아로니아액기스를 담을 병을 찾아서 씻고 소독도 해서

준비했어요

그리곤 곧바로 물기 쏙 빠진 아로니라를 따로 담아서

아로니아와 설탕을 1대1양으로 준비해서 설탕부터 시작해서

겹겹이 넣고 맨 위를 설탕으로 마무리하고 공기가 통하도록

병뚜껑을 꼭 잠그지 않고 반정도 돌려 열어두었답니다.

이젠 아로니아생과로 만든 액기스는 3달을 기다린 후 건더기

는 건져서 술을 담아도 되고 말려서 과자처럼 먹으면 되요.

물론 액기스는 3~6개월 더 숙성시켜 먹으면 된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철철~~~ 넘쳐요~~~ ㅎ

 

 

 

 

 같이 동봉해주신 아로니아진액도 제가 홀짝거리며 먹었답니다~

먹고나니 생과맛이 더 궁금해집니다~^^

 

 

 

 

그리고는 가득 남은 아로니아 어떻게 먹을까 고민끝에 여러

가지 생과먹는방법을 터득했답니다 ㅋ

생과를 집어먹으면 떫은 돌사과맛이 납니다. 물론 제 입에는요~

물론 안토시아닌 함류량이 포도의 무려 80배, 복분자의 20배,

블루배리의 2.5배나 되다보니 떫은 맛이 나는 거고..

안토시아닌은 항산화효과가 뛰어나니

감수하고 생과로 먹을까 했는데... 그건 아니죠? ㅎ

일단은 냉장, 냉동보관하면 그 맛이 감해진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왼쪽은 블루베리, 오른쪽은 아로니아 그냥 비교해봤어요 ㅋㅋㅋ

 

 

 

 

첫번째 아로니아생과먹는법

 

아로니아1 : 설탕1

위 방법데로 아로니아액기스를 만들어서 숙성시켜서 주스로

타서 드세요.

 

 

 위 소쿠리에 과일양은 일대일 양이 아니에요. 저는 적당히 감으로 덜어 넣었어요^^

 

 

 

 

 

두번째 아로니아생과먹는법

 

1인용 - 요구르트2병, 꿀적당히, 아로니아생과 대략 20알 준비.

준비되었다면 믹서기에 넣도 윙~~ 돌려서 드세요.

저는 꿀 한스푼 넣었는데 그냥 그 맛에 홀딱 반해버렸어요.

단거 싫어하시면 꿀 안넣아도 되고 단거 좋아하시면 꿀 2~3

스푼 넣으세용

 

 

 

 

 

 

 

세번째 아로니아생과먹는법

 

플래인요구르트, 꿀, 아로니아

플래인요구르트를 만들거나 구입후 아로니아를 그데로 넣어먹는다.

또는 생과를 물조금넣고 믹서기에갈아 플레인요구르트에 꿀과

함께 넣어서 저어 먹는다. 드링크 아로니아요구르트가 되요~

 

 

 

 

 

 

네번째 아로니아생과먹는법

 

세번째 방법에서 만든 아로니아넣고 만든 요구르트를 틀이나

용기에 부어서 얼려서 아이스크림으로 먹는다.

용기에 부을 땐 납짝한 그릇에 부어 얼어도 잘라서 먹기 쉽게

얼리세요.

 

 

 

 

 

 

요구르트넣고 갈아먹고나서 거품까지 싹싹 다 긁어모아 먹었어요

처음먹고 반한 그 맛.. 먹고는 제가 이렇게 말했죠!

와! 이렇게 팔면 8~9천원해도 사먹겠다~라고... ㅎㅎ..

 

 

 

일단은 제가 해먹어본 방법들입니다.

그외에도 우유 넣고 갈아놓은 아로니아 넣고 입맛에따라 설탕

넣고준비후.

볼에 얼음과 소금을 담고 그 위에 작은 스텐볼을 담고 위 내용물을

담고 열심히 한방향으로 저으면 5분이면 아이스크림이 됩니다

아로니아우유아이스크림 어렵지 않으니 꼭 만들어 드셔보세용

 

아로니아를 생과로 아무것도 안넣고 갈면 떪은 맛이 나지만

우유나 요구르트, 설탕이 들어가면 거의 떫은 맛이 안나더

라구요.

요렇게 먹어본 요 기특한 놈은 이제는 평생 놓지 않고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속에서 베어나오는 붉은 색만 봐도

건강up, 힘불끈~~될거 같아요. 물론 효능도 대박~~

담 글은 아로니아효능에 대해 적어봐야 겠어요^^

 

 

 

 

 

 

1키로에 12,000, 5키로에 60,000 택배비 없고 다듬어보니

버려지는 알갱이는 5키로중에 10여개정도 밖에 안나오더군요.

2번이나 직접선발을 하셔서 포장하신다는 말이 절로 고개

가 끄덕여질 수 밖에 없는 품질이었어요.

1~2개월은 생으로도 보관이 가능하다는데 전 바로 얼렸어요.

신선할때 얼리면 먹을때도 그신선함이 그데로 아니겠어요~

 

제게 택배 쑹~!~하고 쏘아준 너도나도아로니아~
통화하면 아주아주 친절하시다는 후문이~~^^

너도나도 아로니아 생과 구입처 :010-2249-2296 

 

 

참고하셔요~~

과일 한박스를 사면 꼭 2단, 3단 품질이 내려갈수록 떨어지

는데 요건 정말 대박 한박스 전체가 신선함 그 자체네요.

아로니아생과 어떻게 먹을지 고민 해소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