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진흙에 빠진 차 어떻하지?

by 로펌나무 2016. 5. 6.

 

진흙에 빠진 차 어떻하지?

 

 

 

저는 운전은 하나....

오가는 길만 다니기 때문에?

진흙에 빠진 적은 없답니다~

 

그런데 회사에 출근하여 보니

흙덩이와 하나가 된 차가 떡~ 하니 서있지 뭐에요

 

 

 

 

 

 

허걱. 이건 뭐지...

하며 한참을 들여다 보았네요 ㅎ

 

사람들이 모두 입을 모아 견적이 오백은 나오겠

다고 하네요....;;

 

순간의 선택이 이렇코롬........ㅜ

 

 

 

 

 

 

비가 와서 땅이 완전히 진흙탕이 되었는데

그걸 모르고 차를 몰고 가서

진흙탕에 완전히 빠져버린 거였는데요~

 

 

열심히 바퀴 돌려가며 어렵게 빠져나와서

가까운 회사로 차를 몰고 온 거였는데..

바퀴는 펑크나고 휠도 살짝 망가지고...

 

 

 

 

 

 

보험을 불러서 차를 아는 서비스센타로

좀 옮겨달라고 하니....

펑크난 차 바퀴를 갈아주고는 직접 가는게 낫겠다고

하고는 가버리네요 ㅎㅎ

 

일반 차면 아예 빠져나오지도 못했을텐데

그래도 4륜차라 빠져나온거 같다면서..

빠졌을때 그냥 보험 부르면 땡겨서 옮겨주었을텐데

차가 완전히 전체가 다 기스가 나서 견적이 많이

나오겠다고 하네요

 

 

 

 

 

 

저도 생각을 못하였는데 운전하시는 분도 생각을

못하였나 봅니다~~~

 

올해는 특히나 비도 많이 오고 자주 오는데

혹여라도 이런 일을 당하게 되면...

바로 보험 부르세요~~~

 

얼마전에는 저도 차 바퀴가 펑크나서 아침에

출근도 못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친구에게

전화하니 보험 부르라고 하더군요.

저는 차가 멈춰서서 보험 부른적은 있어도 펑크나서

보험부른적은 없어서 보험에서 처리해주는지도

모르고 살았거든요~

 

 

 

 

 

 

 

겪어보기 전에 미리 알아두고 혹여나 겪게되면

바로바로 대처할수 있어야 할것 같아요.

 

아는 분은 당연한거라 생각하고

모르는 사람을 보면 그걸 모른다는게 이상하다

할수 있을수도 있지만 말이죠~~~

모르는 분들은 정말 당황하게 되거든요~

 

 

 

 

저도 아침에 친구가 전화를 받아주지 않았다면

정말 출근도 못하고 이리저리 전화돌리며

물어보느라 많이 늦어질뻔 했는데

친구가 바로 전화받고 얘기해줘서 출근시간도 그렇게

늦지 않고 갈수 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