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에좋은 음식

블랙초코베리 효능 대박터지네~

by 로펌나무 2015. 9. 2.

 

 

블랙초코베리 효능 대박터지네~

 

 

얼마전에 알게된 베리류 과일인 블랙초코베리~

다른 이름은 아로니아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처음엔 존재도 몰랐던 요놈이...

효능을 알고보니.. 정말 대박터지더라구요.

블랙초코베리효능을 알고도 먹지 않는다면....

흠... 그건 좀 생각해볼 만한 문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블랙초코베리효능을 알고부터 바로 먹기 시작하여

몇일이 지났는데요.

평소에는 골골~~ 낮에도 잠이 오고 피곤하고 해서 건

강에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일단은 생과를 몇일 먹고보니 낮에 잠이 오지 않네요.

 

 

 

 

 

제가 타고난 건강이 간이 집안자체가 안좋고 폐도 태어

날때부터 안좋고 위와 목도 안좋게 타고났는데요...

그래서 어릴때부터 고생을 많이 하고 살았었는데...

특히 간이 안좋다보니 간해독이 잘 안되어 평소에도

피곤함을 많이 느끼고 잠도 만이 와서 고생을 좀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블랙초코베리... 요놈을 몇일 먹고보니.. 벌써

부터 효능이 나타나고 있는것 같아요.

정말 대박이 아닐수 없는, 아니 제가 너무 늦게 알게된

것이 너무 안타깝게만 느껴지는 과일이 바로 아로니아

인듯 하네요.

 

 

 

 

 

 

우리가 숨을 쉬다보면... 어쩔수 없이 활성산소가 만들

어집니다.

이 활성산소가 몸 속에 남아 노화가 오게 만들고 각종

질병을 불러오기도 하는데요.

블랙초코베리의 활성산소 제거 능력은 너무나두 뛰어나

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는 소문이~~ ㅎㅎ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안토시아닌이

포도의 80배나 되며, 복분자의 20배, 블루베리의 2.5배이상

이나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우리 몸의 노화를 막아주기

때문에 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게 해주는 효능이 뛰어

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비타민a가 풍부해서 눈피로와 시력보호에도 뛰어나며

간기능도 향상시켜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

블랙초코베리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폭발에도 살아남아서 방사능

에 노출이 된 사람들을 치유하는데 쓰였으며, 중세 유

럽 왕족과 귀죽들의 건강증대와 질병예방을 위해서도

즐겨먹어 왕의 열매, 신이내린 열매란 뜻으로 킹스베리

라고 불리우기도 하였다 합니다.

 

 

 

 

블랙초코베리는 거의 만병통치약으로도 통하고 있지만

문제는 맛입니다.

보기에는 작고 보라빛이 나고 예뻐보이지만 안익은 떫은

사과맛이 나는 이 과일은 쉽게 생과로 씹어먹기에는

힘들수 있는데... 이것이 이 과일의 가장 큰 쿤제라 할

수 있습니다.

 

 

 

 

넘쳐나는 안토시아닌 성분때문에 효능은 뛰어나지만 맛

이 떫어서 문제인데..... 하지만 조금만 고민을 하면 쉽

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떫다 하여도 떫은 감만큼 떫지는 않고 목으로 넘기고

나면 입안은 깔끔하기 때문에 우유나 요구르트, 꿀등

을 잘 첨가하여서 갈아서 먹거나 액기스를 만덜어 먹

거나 잼을 만들어 먹어도 좋고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운동선수들이 더 빨리 늙는다는건 알고 계시죠?

그건 너무 심하게 운동을 하여 활성산소가 너무 많이

생긴 부작용으로 노화가 빨리 오기 때문입니다.

요즘같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몸이 많이 힘들 수

밖에 없는 현실에서 블랙초코베리효능을 확인

하셨다면 정말 바로 드셔보시기 바래요~

저처럼 몇일만에도 몸의 변화를 느끼실수 있을지도

모르니 말이죠~~

 

 

블랙초코베리 먹는 방법도 확인하세요~~

  - 아로니아생과먹는법 건강up, 힘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