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별에서온그대 ost) 가사와 듣기

by 로펌나무 2014. 7. 23.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별에서온그대 ost)

 가시와 듣기

 

 

 

 

날씨가...

정말정말 더워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퐁퐁~~~

뭐 이정도는 아니지만 ㅋ

어찌되었든 정말로 덥네요

 

드라마를 즐겨보는 편은 아닌데....

워낙 많은 채널에 워낙 많은 드라마를 하다보니

사실은 뭘 봐야 하는지도 모를 지경이에요

그렇다보니...

그냥 채널 돌리도 꽂히는 게 있으면 그걸 보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면.... 너무너무 인기가 있는....

모든 대화에  빠지지 않는 드라마를 모를 경우

도 있어서...

그럴땐 좀 난처하기도하답니다 ㅋㅋ

 

하지만.....

정말로 정말로 요거 하나만큼은 본방사수하면서

본 드라마~~~~

정말로 눈을 떼지 못하고 본 드라마...

오늘도 이 노래가 떠올라 듣고 있다가 요렇게 올

려보네요

 

 

 

 

정말 드라마의 모든 내용을 요약한듯한 가사에

달콤한 가수의 노래소리를 듣고 있자면...

달콤한 캬라멜마키아또가 먹고파지기도 해요

 

 

저만 달달함을 느끼지 않으려면.. 함께 듣는것도

좋겠죠^^

자.. 가사를 보면서 감상해볼까요?^^

 

 

 

 

 

가사 보기

 

이윽고 내가 한눈에 너를 알아봤을 때

모든 건 분명 달라지고 있었어.

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 보곤 해.

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보고 있으면 왠지 꿈처럼 아득한 것.

몇 광년 동안 날 향해 날아온 별빛.

또 지금의 너.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나에게 조용하게 안겨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남김없이 고마워.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 보곤 해.

너를 보는 게 나에게는 사랑이니까.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니 모든 순간 나였으면.

 

 

 

노래 들으려면 클릭하세용

http://www.youtube.com/watch?v=IdCmVa6Vx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