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조선마술사 후기 줄거리는한마디요약~^^

by 로펌나무 2016. 2. 4.

조선마술사 후기

줄거리는 한마디요약~^^

 

 

 

 

 

 

얼마전 영화를 봤어요.

조선마술사였는데요.

워낙 영화광고에서 유승호가 예쁘게 나와서 안볼

수가 없었어요...ㅠㅠ

마술을하며 손을 뻗치는 장면이 조금 거슬리긴 했

지만... ㅋㅋㅋ

 

 

 

 

 

 

아무튼 유승호의 예쁜 얼굴 보러 영화관을 찾았

는데.... 남자배우 보려고 영화보러 온건 또 처음

이네요 ㅎㅎ

 

헌데...

요즘 티비에서 유승호를 계속해서 봐가지고...

조선마술사를 보는 내내 잘생긴 유승호를 보는건

나쁘진 않았는데.. 조금 질리면서 지루한 느낌까

지 느껴져서... 곤란하더군요 ㅋ

 

 

 

 

 

 

조선마술사 영화는 아주 화려한 마술쉬에 숨겨진

아주 심플한 줄거리가 있었어요.

어린 아이들의 사랑이야기.

아니 더 간단하게 줄거리를 말한다면 그냥 흔한

사랑이야기라고나 할까...

 

 

 

 

 

영화를 보고나서 친구와 통화하며 대화를 하였는데

친구가 내용이 뭐냐고 그러더군요.

제가 그랬죠.

그냥 사랑이야기.

그랬더니 그게 다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응. 그게 단데?

했더니 웃더군요 ㅎ

 

 

 

 

 

조선마술사 후기라 하면....

여자주인공보다 예쁘고 잘생긴 유승호 얼굴 너무 많이

봐서 좋았다.

그리고 여주는 사극연기와 어울리지 않는 연기로 많이

아쉬웠다.

그리고 너무 뻔한 사랑이야기와 단지 해피앤딩으로 끝

난 영화라는 것 정도?

모두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물론 고라아의 연기가 사극

과 어울리지 않은점 빼고요- 대체적으로 볼만한 영화

라 말할수 있는데... 내용은 너무 뻔한 내용이라 좀 아

쉬움이 있어요.

 

 

 

 

 

줄거리는 뭐... 사랑이야기? ㅎㅎ

그냥 이렇게 말하면 좀 아쉽죠?

어린시절 눈 한쪽이 파란색이란 이유로 버림받고 청나라

마술사 귀몰에게 학대받으며 성질이 아주 삐뚤어지게

자라나게됩니다.

귀몰에게서 도망친 환희와 의누이 보음은 평안도 의주 최대

유곽 물랑루에 머물며 마술사로 지냅니다.

한편 호위무사 안동휘의 호위를 받으며 청나라 11번째

왕자빈으로 혼례치르기 위해 가다가 의주에서 우연챦게

두사람이 만나게되며 몰래몰래 빠져나온 공주 청명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물론 환희는 청명이 하인쯤 되는줄 알고 사랑에 빠졌지

만 말이죠.

청명이 가지고 있던 진상품을 노린자들과, 환희에게 다

가오는 귀몰의 복수의 그림자가 점점 좁혀오면서 이들의

사랑도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뭐.. 암튼 끝은 해피앤딩입니다 ㅎ

 

 

 

 

 

 

줄거리 요악은 한마디로 사랑이야기입니다~

조선마술사 후기 그냥 넘기려다 드라마에서 유승호

얼굴 보니 떠올라서 다시 끄적여보았습니다^^

 

예쁜 유승호만 보는 걸로 만족하신다면 볼만한 영화

임은 틀림없어요~

그리고 조선의 마술사라는 흔하지 않은 직업이 궁금

하면 보아도 괜찮은 영화입니다.

물론 좀 허술한 부분이 많이 보이지만요 ㅎ

저한테는 그런것 같아요.

안보면 궁금한데 보면 그저 그런 영화라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