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남자피부관리샵 추천 남자피부 좋아지는법

by 로펌나무 2014. 1. 23.

남자피부관리샵 추천 남자피부 좋아지는법

안녕하세요^^
날이 갈수록  송중기처럼 뽀샤시하게 피부를 관리하고픈 남자들
의 욕구는 높아만 지고있는데요...
쉽게 들어가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남자피부관리샵이 눈에 잘
띄는 것도 아니고.... 흔하디 흔한 피부관리실에 들어가서 상담
을 받으려고 해도 뻘쭘하긴 마찬가지죠~~

저랑 친한 동창 남자친구?가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피부관리를 받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다녔었는데,,,
얼마 전 오랜만에 만났더니 피부가 촉촉한게 광이 나는게 송중기
피부가 따로 없더라구요 ~~


남자피부좋아지는법 남자피부관리샵 추천~


찬바람 부는 겨울엔 여자인 나도 피부가 건조한데.,...
피부관리를 받고 다녀도 받은 그때 잠시만... 아니 길면 한 2일
정도는 효과가 좀 있지만... 오래가지 못했는데...
관리를 받은지 몇일지 지났다고 하는데도 피부가 촉촉하지 않
겠어요~

올... 이건 아니지~
여자인 내 피부보다 좋으면 안되지~~
질투?가 나서 견딜수가 있어야 말이죠~
그래서 당장 관리 받은 곳이 어딘지 실토하라고 윽박질러서 알
아내고 말았답니다^^

당장 전화를 해서 다음날 피부 관리예약을 하고...
그날 바로 달려고고팠는데 예약이 다 차있다고 하셔서 담날 빈
시간을 예약을 하고 바로 달려갔지 모에요^^


남자피부좋아지는법 남자피부관리샵 추천~


관리실은 자그마하니 너무나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는데...
원장님은 너무나도 친절하고 호탕하게 웃으면서 얘기해주셔
서 너무나도 기분좋게 관리를 받고 나왔답니다^^


원래는 다른  피부관리샵을 다녔었는데....
좀 큰 곳을 다녔다보니.... 정해진 분이 해주지 않고 갈때마
다 시간이 비는 분이 관리를 해주셔서 불편하기도 했는데요....
요기 원장님은 완전 개인에 맞는 맞춤상담과 맞춤관리를 해주셔
서 넘 좋았다능~~^^


친절한 원장님이 피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고, 내가
미처 잘 몰랐던 화장품에 대한 무서운 진실?에 대해서도 알
려주셔서 적쟎은 충격도 먹고.....
천연으로 된 제품으로만 관리를 해주신다는 말에 긴가민가
했는데요....
관리를 받고 나니 그 말을 알겠더라구요~
에어브러쉬 기계로 관리를 해주시던데... 산소공급까지 되
서 피부가 통통 튈것만 같은 이기분~~ 어떻게 설명할지...^^


 남자피부관리샵 추천~ 남자피부좋아지는법


관리를 받고나서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거울을 보면 뽀~얘
진 내 피부에 놀라기를 4일째까지 하고나서야 이제는 다른 샵
에서는 피부관리를 더이상은 못받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화장품에 든 방부제와 계면활성제에 대해 원장님한테 설명을
들은 내용이자꾸 머리속에서 맴도는데... 쓰던 화장품도 담
예약한 날에 가면 다 바꿔버려야 겠다 맘 먹게 되더군요^^
천연샴푸, 천연 바디워시까지 몽땅~~~ 말이죠 ㅎㅎ


다른 좋아지신 분 사진중에 블로그에 올려도 되는 사진이
있냐고... (물론 제 사진은 눈버리실까봐...ㅋㅋ) 내가 블로그
에 글 올리겠다고 원장님한테 얘기하고... 써도 되는 사진몇장
보내달랬더니 보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올려보니... 참고하시며 될 듯요~





아래 두 사진은 특히 ...원장님이 저 말고는 막 쓰면 안되는 사진이라 하니 퍼가시면 안되와요!!!


샵은 부산 진구 범내골 근처에 위치하니...참고하시구요~

원장님 말은  천연화장품이 독소를 밷어내게 하기 때문에 팬더
처럼 색소침착이 된 눈도 몇회 받고나면 색소가 다 빠져 더이
상 숨기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며 사진도 보여
주셨는데... 바로 떠오른 팬더같은 내 친구~
전화했더니 바로 같이 가자고 어디냐고 언제 가냐고 계속
연락을 해대네요 ㅋㅋ

문제성 피부에 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니...
생각나는 친구들이 너무 많네요~

특히 관리방법이 에어브러쉬로 앰플을 뿌리는 방식인데..
이미 헐리웃 연예인들이 관리를 많이 받고 있는 관라방법이
라고하더라구요..
피부두께가 0.1m밖에 안되기 때문에 막 지압하고 문지르는
마시지는 피부에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오호... 새로운 정보..!!! 저 여태껏 막 마사지하고 지압해주는
게 좋은 줄말 알았지 모에요...ㅋㅋ


남자피부좋아지는법 남자피부관리샵 추천~


얼굴 뿐만 아니라 두피,등관리를 같이 해주셨는데....
이런 관리는 완전 처음 받아봐서... 뭐라 적어야 할지....
원장님 말론 나사에서 우주만 나가면 통증을 호소하는 우주
인들을 위해 개발해낸 의료기계가 미용기계로 만들어졌다는
데 그 기계로 관리를 해주기때문에 몸 속 깊은 근육까지 다
풀어주어서 통증완화에도 도움이 되고 관리받은 후에 몸이
시간이 갈수록 더 많이 가벼워진다고 하셨는데...
정말 몸이 가벼운게 다른 곳에서 받은 것과는 비교가 안되
더라구요!!!


강추! 강추!! 정말 진심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원장님을 언니~~~ 라부르며 친하게 지내기로 했는데요
넘넘 편하게 대해주셔서 오래동안 친한 옆집 언니같았다능~^^


남자피부좋아지는법 남자피부관리샵 추천~


여기가 어딘지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ㅋㅋ....... 쏴리~~~~
전번 남길테니... 상담해보시고 예약하고 가시면 될듯요~
예약제이이기도 하고 손님마다 기본 1시간 30분 이상 걸리니깐..
반드시!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 해요
안그럼 기다리는 시간이 넘 길어질테니 말이죵
가서 받아보시면 알아요!!^^
원장님이 넘넘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바로 문의하시면
된답니다~~^^




피부관리하는 천연제품으로 발라만 주어도 아래와같은 효과
가 있다고 하니 완전 짱이네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