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정보

웃긴이야기-하지만 슬픈 이야기

by 로펌나무 2012. 6. 20.

웃긴이야기-하지만 슬픈 이야기




어느날... 한 남자는 아주 아주 평범한 소형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데요....
그런데 운전중 룸미러를 보는데... 갑자기 빨간 점이 보이는 거 같더니...
찰나에 남자 차 옆으로 휙~~ 하고 페라리 한대가 지나가더니 순식간에 시야
에서 사라지는게 아니겠어요?

그런데 잠시후... 룸미러에 검은 점 하나가 보인다 싶더니... 찰나에 남자의 차
옆으로 휙~~~~ 하고 포르쉐 한대가 지나가는게 아니겠어요?

그리고 몇시간이 지난후.....
이 세 자동차 운전자들 모두 같은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말았는데....




이 평범한 소형자동차를 탔던 남자가 페라리를 운전했던 운전자에게 물어보
았죠....

어쩌다 교통사고를 당했는지... ??

페라리운전자는 고속도로를 250km로 앞차 추월중에 갑자기화물차기 끼어들어
사고가 나고 말았다고....


우리의 평범한 주인공은 또 포르쉐운전자에게 물었죠.....

어쩌다 사고를 당했는지.....??

포르쉐운전자가 대답하기를... 시속 220km로 달리다가 공사중이란 표지판을 못
보는 바람에.....그런데 어쩌다 당신은 사고를 당했소?

우리의 평범남이 한 대답이....

당신들 두 사람이 내 곁을 스쳐지나가는 걸 보고... 순간 내 자동차가 멈춰있는
줄 알고... 차에서 내리다가..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그런데...궁금한 거슨.....

순식간에 지나간 운전자들 얼굴은 언제 봤는지???
아니면 응급실에서 서로들 통성명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