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정보

웃긴 이야기 - 무서운 언론

by 로펌나무 2012. 7. 18.

웃긴 이야기 - 무서운 언론



헬무트 콜 전 독일 총리에  대한 일화라고 하는데요....
웃긴 이야기라 해야 할지... 웃긴 이야기가 다 슬픈 이야기 같습니다...ㅎ
얼마전 본 신사의 품격에서도 기자의 자극에 기분나빠 한 말을 그 사람의
생각인 냥... 기사화 하여서 문제가 되는 내용을 본 적이 있는데요..

저는 자신이 직접 보고 들은 얘기도 언론에서는 다르게 기사화되더라는
말을 들었었던바....

뉴스나 기사들을 그렇게 믿는 편은 아닙니다...

여기도 그런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으니...
내용인 즉슨..


헬무트콜 전 독일총리가 미국에 방문을 했는데....
보좌관들이 미국 저널리스트들의 영악함을 경고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보좌관들에게 걱정말라고 큰소리를 쳤다고 하는데요...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공항에 기자들이 몰려들어 질문을 퍼부었습니다.
첫번째 기자의 질문이...
" 뉴욕에서 스트립바를 방문하실 생각이십니까?...."




콜이 잠시 생각을 하다... 대답했습니다.

"뉴욕에도 스트립바가 있나요?..."
.
.
.
.
다음날... 아침 모든 일간지 머리기사에 대서특필된 내용이라는게...
헬무트 콜 독일 총리가 미국에 도착하자마자 한 첫 질문이
'이곳에 스트립바가 있나요?.....
.
.
.
.
.
이럴때 바로 써먹어야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