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떨기

생일파티 친구야 고생이 많았다~담에는 외식을....;;

by 로펌나무 2016. 6. 15.

 

 

 

생일파티, 친구야 고생이 많았다~

담에는 외식을....;;

 

 

 

 

 

뭐든지 만능이 친구가 있어요.

그림도 잘 그리고, 옷도 잘 입고, 네일아트에,

요리에... 뭐든 감각이 있다보니...

척척 해냅니다.

 

 

 

 

 

무엇이든 해놓은걸 보면 솜씨에 감탄,

그리고 부러움이....ㅎㅎ;;

감각 제로인 저는 감각이 필요한 일에는 친구

에게 좀 많이 기대는 편입니다^^

 

 

 

 

 

그런데 친구가 오빠생일파티가 주말에 있다

고 하더군요.

주말엔 그래서 좀 많이 바쁘다고,

일요일엔 집에와서 밥먹고 가라고~

 

그래서 생일파티는 토욜에 하고 일요일에 밥

같이 먹자는줄 알고 가볍게 놀러갔는데....

 

일요일에 생일파티를 하는 거였더군여...

 

 

 

 

 

역쉬~~~

제가 살면서 집들이를 하면서 차려본 상차림

두번정도 밖에 없는 요리상을 차렸더군요.

 

저는 가서 상위에 옮겨주고 열심히 먹고 설겆이

한판 도와주고 왔네요.

 

 

 

 

 

 

토요일부터 준비해서 일요일아침까지 요리를

했다고 하는데...

매년 있는 생일인데..

요즘은 밖에서 외식하고 끝내면될텐데 너무

고생해서 상을 차려서 담에는 외식하라고 했어요 ㅎ

 

 

 

 

 

 

집에 온다니 친구가 남은 음식도 싸주네요.

정말 집에 와서도 맛나게 두끼정도 먹었네요.

뭐든 너무 적극적이고 열심히 하고

부지런하고, 재능도 많은 친구..

볼때마다 참 그 끼를 펼칠 일이 얼른 왔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생일파티.. 고생많았다 친구야.

담엔 외식으로 좀 편하게 보내렴~

고생한 친구의 노고?에 먹은 음식 다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