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떨기

6월 14일 오늘 날씨 맑음

by 로펌나무 2012. 6. 14.


몇일째 날씨는 맑기만 한데요...
오늘은 아무래도 몰고 다니는 차를 손보려고 나갔다가 들렸답니다.

얼마전 차 밧데리가 나가서 보험사 연락해서 불렀었는데.. 밧데리를
보더니 갈때가 이미 지났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친구가 보더니... 엔진오일도 다되었다고 하는군요...

엔진오일이 우선은 급하다 해서 자주 가는 카센타에 들렸답니다.
엔진오일 상태를 보더니... 좀 더 있었으면 큰일 날뻔 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전체 점검을 해달랬더니 브레이크 라이닝? 아무튼 브레이크??
도 닳아서 더 운전하다가는 브레이크가 듣지 않을거라더군요
글고 밧데리까지.....

밧데리도 좀 더 있다 하려했더니...
안된다더군요... 참 알뜰하게 차를 썼다고 ㅋㅋㅋ

운전 외에는 차를 살펴볼 줄 을 모르니... 아마도 차 밧데리가 나가지
않았다면..얼마 지나지 않아 큰 사고가 났을 듯 하군요

그때는 짜증이 나더니... 그게 오히려 전화위복이란 말이 맞나?
아무튼..그러네요...

그러고 보니 금요일에는 비소식이 있군요...
농부들 애 많이 탈거 같은데..비가 너무 안와서요
금요일도 비가 많이는 오지 않을거 같지만 어찌되었든 비가 좀 오겠네요



압... 그러고 보니 금욜이 내일이군요 ㅋㅋㅋㅋ
시간 가는줄 모르고 사네요....

아무튼 차는 운전 하는 동안 절대 사고가 나지 않아야 겠지요...
운전 하지 않아도 사고가 나긴 하더라만은....

이제 차가 좀 더 생쌩 달릴려나요~~~^^